NEW & EVENT

타리마 힐Tarima Hill

90년된 포도나무에서 수령된 올드바인 모나스트렐로 로버트파커가 극찬한 맛과 품질 훌륭한 와인

타리마 힐 병이미지
지역
스페인 > 볼베르 > 후미야
주종
레드
품종
모나스테렐 100%
당도
  1. VERY DRY
  2. DRY
  3. MEDIUM DRY
  4. SWEET
  5. VERY SWEET
테이스팅노트
짙은 루비색을 띠며 검은 자두, 블루베리, 라즈베리, 오디 등 무르익은 과일의 진한 향과 함께 생감초 허브향도 가볍게 느낄 수 있다. 잘 익은 과일의 감미와 힘찬 산도, 약간 쌉쌀하게 느껴지는 탄닌이 어우러진 신선하고 힘찬 열정을 지닌 와인이다.
알코올 도수
14.5%
바코드
853891002154
음영온도
16~18도
푸드매칭
붉은 육류, 소스를 곁들인 고기 요리 등
수상내역
    Robert Parker 93Pts (2010)
와인 스토리
타리마 레이블의 꽃은 시계초로 복잡한 꽃 모양처럼 복합적인 아로마와 맛을 의미한다. 시계초는 패션 플라워라 하여 열정을 의미하는데 도전하고 시작하는 이에게 열정을 선물하기 좋은 와인이다.
메이킹스토리
프랑스 오크 14개월 숙성 포도나무 수령이 60~75년 이상 된 유기농 포도밭에서 생산. 전량 손으로 수확한다. JORGE는 로버트 파커의 올해의 개성적인 20개의 와인 중 하나에 이름을 두 번이나 올렸으며, 스페인의 Food & Wine 잡지에서 주관한 The Golden Grape Award에서 1997년 수상하였으며, 같은 해에 열린 Academia Espanola de Gastronomia에서 Premier de Nacianal de Gastronomia de Victor de la Serna 상을 받았다. 2008년 Jorge는 난터킷섬에서 열린 와인축제에서 올해의 권위자에 이름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