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 EVENT

250년간 루아르를 수호한 Loire Proprietes가 만든 루아르 시그니쳐 와인

360 루아르 소비뇽블랑 360 Loire Sauvignon Blanc Val de Loire

와인종류
화이트
알코올
12 ()
와인품종
소비뇽 블랑 100%
테이스팅
라임, 레몬 등 시트러스 계 과실향과 함께 흰색 꽃, 패션프루츠 향이 올라온다. 싱그러운 풀향이 상쾌하게 해주며 짜임새있는 미네랄리티는 와인의 완성도를 올려준다.
푸드매칭
광어회, 시저샐러드, 간장치킨, 탕수육
스토리텔링
250년간 루아르를 수호한 루아르 포피에떼. 자신들이 지켜온 아름다운 루아르의 모습을 와인에 담았다.
수상내역
양조방법
소비뇽블랑의 아로마틱 포텐셜이 정점을 찍은 늦은 8월부터 9월 초에 수확한다. 프리런 주스와 압축 주스를 개별적으로 추출해 18도에서 선별적으로 효모 발효를 진행한다.
와이너리
1872년 발 드 루아르에 세워진 루아르 프로프리에테(Loire Propriétés)는 루아르 와인생산자 협동조합으로, 품질 향상과 더불어 환경적, 경제적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전세계 50여개국에 와인을 수출하는 이들은 여러 차례 저명한 상을 수상한 와인의 품질과 혁신 능력으로 인정 받았다. 사람과 환경에 대한 존중으로, 와인의 시작인 포도나무에서부터  소비자들을 만나는 와인잔에 이르기까지 업계 전체를 평정하고 있다.
루아르 프로프리에테는 페이 드 라 루아르 농업조합(UAPL:Union Agricole du Pays de la Loire)를 중심으로 연합한 투아르세 협동조합 그룹의 일부이기도 하다. 루아르 와인의 판매를 촉진하고 위상을 높이기 위해 생산자들에게 아낌없는 마케팅적 지원을 하고 있다.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