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 EVENT

디켄터 선정,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와인메이커가 칠레에 세운 독보적 이태리 떼루아

에스탐파 인스피라시온 리슬링 Estampa Inspiracion Riesling

와인종류
화이트
알코올
12.5% ()
와인품종
리슬링 100%
테이스팅
볏집색깔의 노란색을 띠며 꿀과 아카시아 향이 두드러지며 지속적인 여운이 특징이다.
푸드매칭
구운 치킨, 스테이크, 치즈
스토리텔링
2001년도 오너, 미구엘 곤잘레스(Miguel Gonzalez)가 설립한 에스탐파는
조부가 설립한 제분공장의 이름 "La Estampa Mill"이 어원이다.
품질, 혁신, 지속가능한 개발, 공동체 화합의 4가지 비전을 바탕으로 2009년에는 17가지 이태리 포도 품종의 27개 클론을 도입하였고, 2017년 네비올로와 산지오베제의 첫 빈티지가 탄생했다.
칠레 최초의 아상블라주를 활용한 개성있고 균형있는 와인을 생산하며,암포라 숙성으로 미세한 공기접촉으로 다양한 풍미가 있는 와인을 생산한다.
수상내역
    Descorchados 92점(21’)
    Descorchados 91점(20’)
    Tim Atkin 92점(18’)
양조방법

3월 말에 수확되어 포도송이 채로 압착된다. 서로 다른 품종을 함께 양조하며, 14-16도의 스테인레스 스틸 탱크에서 선별된 효모와 함께 발효된다. 이후 Lees 컨택이 진행되며 2주 간 차가운 온도에서 침용한 후에 필터링을 거쳐 8개월 간 병입숙성 후에 출시된다.


와이너리

2001년도 오너, 미구엘 곤잘레스(Miguel Gonzalez)가 설립한 에스탐파는 조부가 설립한 제분공장의 이름 "La Estampa Mill"이 어원이다품질, 혁신, 지속가능한 개발, 공동체 화합의 4가지 비전을 바탕으로 2009년에는 17가지 이태리 포도 품종의 27개 클론을 도입하였고2017 네비올로와 산지오베제의빈티지가 탄생했다칠레 최초의 아상블라주를 활용한 개성있고 균형있는 와인을 생산하며암포라 숙성으로 미세한 공기접촉으로 다양한 풍미가 있는 와인을 생산한다.

세계 여성&아이들의 날과 청소년 스포츠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후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