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 EVENT

최고 중의 최고라는 의미의 막시마는 칠레 프리미엄 까베르네 소비뇽의 기준으로 통한다.

몽그라스 인트리가 막시마 Montgras Intriga Maxima

와인종류
레드
알코올
14 (7 804407 003472)
와인품종
까베르네 소비뇽 100%
테이스팅
짙은 레드 루비 컬러. 검은 자두, 블랙베리, 말린 블루베리. 부드러운 타닌과 좋은 밸런스, 부드럽고 강한 풀바디 와인, 기분 좋은 매콤함과 코코아와 에스프레소의 여운
푸드매칭
마블링이 좋은 붉은육류요리, 양파와 토마토와 함께 찐 송아지요리(오소부코), 잘 익힌 양갈비나 양등심요리, 잘숙성된 경질치즈(체더, 에담, 하우다등)
스토리텔링
최고 중의 최고라는 의미의 막시마는 칠레 프리미엄 까베르네 소비뇽의 기준으로 통한다.
수상내역
양조방법
26개월간 100% 프렌치오크 숙성, 4일간 사전 저온침용발효, 자연효모와 23일간 발효, 필터링과 파이닝등의 정제를 배제
와이너리
그라스(Gras)가문의 형제 에르난(Hernan)과 에두아르도(Edurado)는 또 한명의 설립자 크리스티앙 하트윅(Cristian Hartwiq)과 함께 그들이 쌓아온 와인메이킹 경험과 자본을 바탕으로, 1993년 콜차구아 밸리에 가장 모던한 와이너리를 설립했다. 몽그라스 라는 이름은 산(Mountain)과 설립자 형제의 성(Family name)인 그라스(Gras)를 조합한 것이다.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몽그라스는 현재 칠레에서 TOP10의 와이너리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칠레 와이너리이다. 2,000헥타르의 포도밭을 소유하고 있고, 연간 1백만케이스의 와인을 생산한다. IWSC에서 선정한 Best Chilean Wine Producer로 선정되기도 하였으며, 하버드대학에서 성공스토리로 선정되어 몽그라스 성공신화를 널리 알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