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 EVENT

L’Ostal 는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의 고대 언어로 ‘집’, 그리고 ‘가족’을 뜻하는 말로, 명절에 가족들과 즐기기 좋은 와인이다.

로스탈, 에스티발 샤르도네 L’Ostal Blanc, Chardonnay

와인종류
화이트
알코올
13.5% ()
와인품종
샤르도네 100%
테이스팅
황금빛의 샤르도네.
복숭아, 살구, 리치와 같은 핵과류와 오렌지 꽃과 브리오슈 같은 복합적인 아로마가 피어오른다.
입안에서 신선한 과실향과 함께 둥글둥글하고 크리미한 텍스쳐가 먼저 느껴지며 신선한 과실이 피니쉬까지 이어진다.
푸드매칭
크림 베이스의 파스타, 해산물, 치즈 등
스토리텔링
50헥타르에 달하는 로스탈 까즈의 포도밭은 남향에 위치해 햇빛을 듬뿍 받아 포도의 잠재력을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고, 누아르(Montage Noire)산으로부터의 차가운 기류와 지중해의 온난한 기류의 영향을 고루 받아 포도가 천천히 이상적으로 숙성이 된다.
수상내역
양조방법

해가 뜨기 전 이른 아침부터 수확을 시작하여 즉시 압착 진행한다. 주스는 저온에서 발효하여 포도가 가지고 있는 특징을 그대로 표현하였다.

와이너리

훌륭한 떼루아를 찾아 JM CAZES의 소유주, Jean-Michel Cazes는 수년 동안 랑그독을 여행하였다. 수년 간의 여행 끝에 그는, 랑그독 미네르부아, 몽타뉴 누아의 산기슭에 위치한 포도밭을 발견하였다. 2002년 포도밭과 올리브밭을 포함한 150헥타르의 부지를 매입하였고, 그의 아들인 Jean-Charles Cazes와 함께 남부 프로방스 고대언어로 가족을 뜻하는 도멘 로스탈을 설립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