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 EVENT

5대쩨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 전통있는 와이너리

도멘 뒤 프레 클로 로제 당주 Domaine du Pre Clos Rose D'Anjou

와인종류
화이트
알코올
10.5 ()
와인품종
까베르네 프랑, 그롤로, 가메
테이스팅
깨끗한 분홍빛 컬러를 지녔으며, 딸기, 캔디향이 강렬하다. 레드체리, 라즈베리, 석류 등 붉은 과실향이 산뜻한 느낌과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푸드매칭
분짜, 월남쌈, 웨지감자 구이, 칠리소스를 곁들인 생선 요리, 칠리크랩
스토리텔링
까베르네의 구조감과 풍만함, 가메와 그롤로에서 온 신선하고도 촘촘한 과실 풍미의 조화
수상내역
양조방법
12~13도의 낮은 온도에서 수확한 포도를 직접 압착하여 질소아래 아로마틱한 과실 풍미를 유지한다. 스테인리스 스틸 탱크 내에서 14~16도의 온도로 2주간 발효시키며, 이후 병입 전 15일간 약간의 리컨택 과정을 거친다.
와이너리
그라스(Gras)가문의 형제 에르난(Hernan)과 에두아르도(Edurado)는 또 한명의 설립자 크리스티앙 하트윅(Cristian Hartwiq)과 함께 그들이 쌓아온 와인메이킹 경험과 자본을 바탕으로, 1993년 콜차구아 밸리에 가장 모던한 와이너리를 설립했다. 몽그라스 라는 이름은 산(Mountain)과 설립자 형제의 성(Family name)인 그라스(Gras)를 조합한 것이다.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몽그라스는 현재 칠레에서 TOP10의 와이너리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칠레 와이너리이다. 2,000헥타르의 포도밭을 소유하고 있고, 연간 1백만케이스의 와인을 생산한다. IWSC에서 선정한 Best Chilean Wine Producer로 선정되기도 하였으며, 하버드대학에서 성공스토리로 선정되어 몽그라스 성공신화를 널리 알리고 있다.
다운로드